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쭈꾸미킹 김포 강화대교점

by 앨리앨리쓰 2023. 9. 13.
728x90
반응형

 

쭈꾸미킹 김포 강화대교점

 

초여름에 다녀왔던 강화 가는 길, 쭈꾸미킹 김포 강화대교점이에요.

주차장 넓어서 편하고 주말인데도 복잡하지 않았어요.

1층은 쭈꾸미킹, 2층은 카페로 되어 있어요.

매콤한 쭈꾸미 먹으면서 수제 피자도 먹을 수 있는 쭈꾸미킹이에요.

 

쭈꾸미킹 테이블이에요.

테이블 사이가 좁지 않아서 편했어요.

 

쭈꾸미킹에서 주문한 메뉴는 쭈꾸미 퀸세트예요.

연어가 포함되었어요.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쭈꾸미랑 나물 4종류 나오고요.

시원한 국물의 묵사발도 있어요.

 

메뉴가 나눠서 나오기도 하고 한 번에 테이블에 놓기 어렵더라고요.

먹으면서 찍었더니 주문했던 메뉴의 전체샷은 남기지 않았네요.

 

연어 샐러드 있어서 좋더라고요.

쭈꾸미킹 퀸세트는 어울릴까 하는 조합의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입맛대로 각자 먹을 수 있으니까 선택할만하더라고요.

 

쭈꾸미킹의 쭈꾸미 퀸세트는요.

쭈꾸미볶음, 고르곤졸라피자, 연어샐러드, 버팔로윙, 왕새우튀김, 치즈볼, 에이드까지 있어요.

맛없는 건 없더라고요.

아이랑 먹기에 더 좋은 세트 같아요.

 

버팔로윙, 새우튀김, 치즈볼, 감자튀김까지 한 접시에 나왔어요.

소스도 있고요.

에이드도 잔으로 나오지 않고 많더라고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3인이 갔어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주문할 때 많이 먹지 않는데 3인이 먹기 좋은 구성으로 추천받았더니 딱 알맞았어요.

 

그리고 쭈꾸미킹 김포 강화대교점은 2층으로 가면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카페가 있거든요.

커피는 할인을 해주고 아이스크림은 공짜인데 두 가지 중에서 하나는 선택하는 거예요.

 

쭈꾸미킹 김포 강화대교점 2층 카페예요.

이곳에서 커피를 마셔도 되고 아이스크림을 선택해도 돼요.

아이스크림은 메로나 같은 바 아이스크림이에요.

 

카페가 꽤 넓더라고요.

 

옆으로 또 있어요.

엄청 넓었어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시원한 날에는 앉아있기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