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와플대학 메뉴 누텔라 치즈케이크 슈크림 와플

by 앨리앨리쓰 2023. 6. 29.
728x90
반응형

 

와플대학 메뉴 뉴텔라 치즈케이크 슈크림 와플

 

와플대학에 후식 먹으러 다녀왔어요.

마라탕 먹고 입가심으로 선택하기 좋았던 메뉴였거든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같이 주문한 2가지 와플은요.

치즈케이크&크랜베리 와플,

오리오 누텔라 젤라또 와플이에요.

이름에 재료가 다 나올 정도로 길어요. ㅎㅎ

 

치즈와 크랜베리, 오레오와 젤라또 와플은 딱 봐도 구분이 가능하죠.

 

도톰한 거 보세요.

젤라또가 있어서 누텔라랑 먹는데 잘 어울리는 맛이어서

칼로리 같은 건 생각도 안 나더라고요.

 

치즈케이크와 크랜베리 와플이에요.

이름으로 와플 설명이 다 된 것 같아요.

 

맛은 이미 아는 건데 당연히 맛있겠죠.

맛있었어요.

이번 와플대학 메뉴로 3가지 선택했는데 가장 맛있었어요.

 

와플은 겉 바삭 속 촉촉으로 좋았고요.

갓 구운 따끈한 와플과 시원한 젤라또랑 잘 어울리고 맛도 좋아요.

 

 

이미 점심 먹은 후라서 와플 2개면 될 줄 알았다면 오산.

먹어고 또 먹게 되는 와플대학 메뉴들이에요.

결국 와플 추가주문했고요.

 

슈크림 메뉴 중 크런치와플로 선택했어요.

 

 

와플 메뉴가 이렇게 많아요.

왼쪽은 와플 종류, 오른쪽은 음료랑 젤라또랑 있어요.

 

와플대학 먹으러 가면 키오스크가 아니라 메뉴판 먼저 보러 직진해요.

이번에는 또 어떤 메뉴를 먹어야하나.

 

슈크림 크런치 와플이에요.

와아.

생크림 들어있는 양이 엄청나서 와플이 다물어지지 않더라고요.

 

봐도 봐도 칼로리는 어마무시하게 보여요.

 

뒤집어봤어요.

슈크림이 이제야 보이죠.

 

슈크림도 있는데 생크림은 어찌나 많던지.

오늘의 와플 3개 중에서 가장 느끼함을 느꼈어요.

생크림도 가장 많았어서 그런 것 같아요.

 

와플 가장자리 조금 잘라봤어요.

생크림 두께가 엄청나죠.

 

와플대학은 밥을 먹었어도 시선이 머무는 곳이었는데

식사 후 가기는 또 처음인 것 같아요.

배부른데도 맛있는 건 무엇인가요.

다양한 와플메뉴를 만날 수 있어서 맛있었던 와플대학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